맛있는 세상
article thumbnail
반응형

​감자탕이 한때는 엄청 인기가 많아서 음식점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는데요.

간이 쎄거나 고기가 별로 안좋거나 해서 잘 찾아서 가야 했죠.

감자탕 인생 맛집 하나 발견했습니다. 신당동에 위치한 두리맛 감자탕.. 프랜차이즈인데 국물, 고기 나무랄데가 없네요.

​해물 감자탕, 묵은지 감자탕 등 감자탕 종류도 몇가지 있고, 뼈 해장국, 뼈찜 등도 판매하네요.

저는 기본 감자탕으로 가봅니다. 우거지가 엄청 들어있네요.

 

​고기가 정말 실하고 맛있습니다. 우거지도 적당한 질감으로 엄청 좋네요.

감자탕의 ​마지막은 언제나 볶음밥... 박박 긁어서 다 먹어버립니다.

2인이 가서 감자탕 소자 시켜서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. 

국물이 쫄아들어도 전혀 짜지 않고 맛있네요. 추천합니다. 

profile

맛있는 세상

@곽슐랭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